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꿀팁 (Life tips)

국내 워터파크 순위 Best3 :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by 꿀팁 뉴스 2020. 5. 31.

캐리비안베이

 

 

 

 

 

 캐리비안 베이는 국내 최고의 최대 규모 중 하나인 워터파크죠. 약 4만 5천9백 평의 면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항해시대의 카리브해 일대를 컨셉으로 잡아 만든 것이라 합니다. 1996년에 개장하여 오래된 역사를 현재 캐리비안 베이는 새 단장을 마치고 5월 30일 오픈을 준비했으나 최근 수도권 지역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의 재확산 우려가 커짐에 따라 추가 연기를 결정하게 됐다고 합니다. 상세한 재개장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새로 업로드하겠습니다. 

 

위치

 

 

 

 

 

 

 

어트렉션

스릴 3점: 메가 스톰, 실외 파도풀, 타워 래프트, 타워 부메랑고, 아쿠아 루프, 워터 봅슬레이, 서핑 라이드

스릴 2점: 어드벤처풀, 퀵 라이드, 풀사이드 슬라이드, 실내 파도풀, 실내 다이빙풀, 와일드 블라스터, 튜브 라이드, 다이빙풀

스릴 1점: 실외 유수풀, 바데풀, 샌디풀, 실내 유수풀, 실내 어드벤처풀, 실내 키디풀, 유아풀, 스파, 사우나, 와일드 리버 풀, 키다 풀. (주로 어린이들을 위한 곳)

빌리지

스파 빌리지, 아쿠아틱 카바나, 웨이브 빌리지, 캐슬 빌리지, 리버 웨이 빌리지, 카바나 빌리지, 산후앙 빌리지, 슬라이드 빌리지, 키디 빌리지, 어드벤처 빌리지, 서핑 빌리지, 래프트 빌리지, 타워 빌리지, 아쿠아틱 데이베드, 와일드 라운지, 와일드 원형 배드

레스토랑

마드리드(아쿠아틱센터/종합), 버거 카페 갤리언(아쿠아틱센터/패스트푸드), 피에스타(씨웨이브/종합), 바하마(아쿠아틱센터/종합), 산후앙(씨웨이브/양식), 라꼬스타(씨웨이브/양식), 하버 마스터(포트리스/양식), 버거 카페 캐리비안(씨웨이브/패스트푸드)

선물숍

나비오(아쿠아틱센터), 마카도(아쿠아틱센터)

이용요금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훨씬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홈페이지 참고 바랍니다.

 

 


 
오션월드

 

 

 

 

 강원도 홍천군 서면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리조트의 워터파크입니다. 2006년에 개장하여 후에 여러 가지 존을 만들며 확장하면서 캐리비안베이와 쌍벽을 이루며 순위권을 다투고 있죠. 약 4만 5천9백 평의 면적을 자랑합니다. 자연환경의 훼손을 최대한 억제한 친환경 워터파크로 남녀노소 편안한 휴식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이글거리는 태양의 햇살이 작열하는 지중해와 아프리카 대륙이 맞닿아 있는 이집트에는 인류의 삶에 축복을 주는 오아시스와 고대 이집트의 화려한 문화유산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신비로운 나라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피라미드, 스핑크스, 파라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형물들이 있습니다. 실내존은 올해 5월 6일부터 운영 중입니다. 야외존은 5월 23일~6월 26일에는 다이내믹존, 메가슬라이드 존, 6월 27일 토요일부터는 그랜드 오픈 예정 중입니다.

위치

 

 

 

 

 

 

익스트림존

 국내 유일의 8피트 V파도를 자랑하는 서핑마운트와 연속되는 파도의 스릴감을 맛볼 수 있는 익스트림 리버 등 젊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다이내믹존

 다이내믹존에는 300m 세계 최장 몬스터 블라스터, 6연승 슈퍼 부메랑고, 초대형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등 스릴감 넘치는 테마 물놀이 시설로 가득 차 짜릿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메가슬라이드 존

 11년도에 새롭게 탄생한 메가슬라이드 존은 세계 최초로 운영되는 슈퍼 S 라이드, 국내 최초/최다 8인승 카이로 레이싱, 고공낙하 하이 스피드 슬라이드, 가족형 패밀리 래프트 슬라이드 등 다양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기타 부대시설

 찜질방 존, 카바나/썬베드, 캠핑 카바나, 사우나 존, 편의시설, 세러피센터

 

레스토랑

 아타바(찜질방 존/종합), 타베르나(실내존/음주류), Summer Park(실내존/추로스, 커피, 음료), 푸드 캐피털 3호(실내존/복합형 퓨전), 투썸플레이스(실내존/커피), 버거킹(실내존/패스트푸드), 오므토 토마토(실외존/중식), 스메르 푸드(실외존/스낵, 분식, 음료), 서머 가든(실외존/스낵, 음료)

 

이용요금

 

 

가족 특가권을 이용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

 

 

 

 

 레저풀형 테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은 깊고 푸른 지중해풍 고품격 물놀이 공간입니다. 다양한 휴게실과 놀이시설이 배치되어 있는 블루캐니언에서 국내 최초 140m 업힐 슬라이드와 국내 최장 201m, 최대 5m 폭의 익스트림 리버가 만들어 내는 짜릿한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지하 700m에서 용출되는 1등급 천연 광천수는 온천수 못지않은 천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가 약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건강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자 Blue 1 season을 올해 5월 30일부터 7월 10일까지 운행하고 있습니다.

위치

 

 

 

 

 

 

실내존

 파도풀, 개구리 풀, 유아풀, 바데풀, 유수풀, 바디 슬라이드, 이벤트 스파, 실내 발한실

실외존

 패밀리 슬라이드, 업힐 슬라이드, 스피드 슬라이드, 로데오 마운틴, 웨이브리버, 워터플레이, 실외 유아풀, 타잔 풀, 반신욕탕, 이벤트 스파, 웰빙스파, 패밀리스파, 실외 발한실

부대시설

 실내: 매표소, 정산소, 대여소, 용품점, 락카, 사우나, 음식물 보관소, 수유실, 의무실, 유아 놀이방

실외

 야외 대여소, 블루비치, 단체 샤워실, 포토존, 카바나 존, 썬베드 존

이용요금 및 운영시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