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맛집 (Tasty resturant)

부속고기가 이렇게나 맛있을 줄이야 :이동근 선산 뒷고기

by 꿀팁 뉴스 2020. 4. 12.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속고기를 전문으로 파는 이동근 선산 뒷고기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평소에 삼겹살과 목살을 주로 먹지만 뒷고기도 가끔 먹으면 신선하고 맛있죠. 이왕이면 더 깔끔하고 맛있게 잘 나오는 곳에서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 혼자 먹지 않겠습니다. 이동근 선산 뒷고기는 전국적으로 많은 체인점이 있습니다.

 

 천안의 핫플레이스 불당동 지점으로 방문했어요. 오래간만에 친구 집에 놀러 왔는데 불당동에 수년간 살아온 친구가 극강 추하며 데려갔는데, 정말 후회 없었어요. 그럼 함께 가보시죠.

 

 
주소

 

 

불당동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

 

 

 명색이 티스토리 블로거인데 다 먹고 집에 와서 블로그 글을 쓰느라 블로그 서비스를 받지 못했네요. 그래도 맛있었으니 패스할게요.

 

 

 뒷고기 집인데 삼겹살, 막창 등 다양한 멘 메뉴가 있어요. 아무것도 모른 채로 가서 친구의 말만 듣고 빼돌린 고기 모둠 한판 中 주문했습니다. 흔치 않은 메뉴 구성이라 얌전히 가만히 있었어요. 테슬라와 함께 먹기 위해 선산 돼지 김치찌개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일단 이곳 든 밑반찬이 다양하게 잘 나와 좋았어요.

 

 빼돌린 고기 모둠 한판 메뉴가 나왔습니다. 이쑤시개에 꽂혀 부위별로 이름까지 표기해 주신 정성에 감동했어요. 오른쪽부터 꼬들살, 목항정 살, 머리 차돌, 뽈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머리 차돌이 가장 끌렸어요. 유튜브 보면면서 애저를 알게 됐는데 비슷하게 생겨 맛이 궁금했어요.

 

 

 직원분께서 고기 굽는 순서는 상관없다 하여 가장 가가 가운 것부터 올렸어요. 마늘과 버섯은 고기 먹을 때 필수죠.

 

 

 먼저 올린 고기가 익혀질 동안 남은 고기들도 빨리 먹고 익혀달라 예쁘게 놓여 있네요.

 

 

 이것은 뽈살. 고기가 두툼하니 씹는 맛 좋게 부드러웠어요. 확대해서 보니 다시 군침 도네요..

 

 

 이것은 꼬들살. 이름 따라 꼬들꼬들 한가 했는데 먹어보니 개꼬들개꼳꼬들 했어요. 육즙이 어어후... 기가 막히죠. 뒤쪽에 흐릿하게 보이는 테슬라. 조합입니다.

 

 

목항정 살입니다. 다 먹어보고 나니 목항정 살이 가장 큼지막하고 씹는 맛이 제일 잘 느껴져 가장 맛있었어요.

 

 

 거의 그냥 물 마시듯 고기를 삼키느라 막판으로 갈수록 마구마구 올려 먹었어요. 노릿노릿한 게 가장 맛있는 순간의 고기 사진입니다.

 

Outro

 삼겹살, 목살 말고 신선한 돼지를 드셔 보고 싶다면 이동근 선산 뒷고기를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