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맛집 (Tasty resturant)

흔한 피자마루의 진귀한 Review 후기 - 이탈리안치즈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

by 꿀팁 뉴스 2020. 4. 4.
Intro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음식은 주위에서 흔한 패스트푸드점 만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국민피자, 피자마루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는 피자를 참 좋아해요. 브랜드 있는 것으로는 도미노피자, 알볼로 피자 등 수제피자로는 이태원의 브릭오븐, 화덕피자 등 종류를 불문하고 다 좋아하죠. 가끔씩은 값비싼 돈 주고 먹는 보다 고급진 재료의 피자 대신에 흔하게 가성비 좋게 편하게 부담 없는 피자가 당길 때도 있어요.

 

 피자마루는 누구나 흔하고 평범하게 먹어봤지만 가성비 훌륭한 피자라고 생각해요. 한국인의 국민피자, 피자마루. 지금부터 감상하시죠!

피자마루 메뉴

피자마루 메뉴 소개

 

피자마루

피자 프랜차이즈 업체, 고구마 피자, 파스타 등 메뉴 소개, 체인점 개설

www.pizzamaru.co.kr

 피자마루도 몇 년 전과 다르게 메뉴가 굉장히 세분화되어 있어요. 플러스 박스, 투탑 박스, 시카고피자, 클래식피자, 프리미엄피자, 몬스터피자 등. 자세한 메뉴는 위 주소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페퍼로니 치즈폭탄, 치즈폭탄맛이 굉장히 핫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피자마루 투탑박스

 포스팅을 위해 피자마루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위와 같이 투탑 박스라고 두 가지 메뉴를 R 사이즈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어서 인폼해 드리고 갈게요. 알고 계셨던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처음 봤네요. Set1 ~ Set5까지 있는데 앞으로 무슨 맛을 먹을지 고민할 일이 줄어들겠어요. 

피자마루 사진 및 리뷰

 어느 날 저녁 집에 있는데 갑자기 피자가 너무나도 당겼어요. 3만 원대 웃도는 피자를 혼자 시키기에는 부담스럽고 적당한 가격에 행복 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없나 생각했는데 등잔 밑에 있는 피자마루가 생각났습니다. 잽싸게 매장으로 달려가 (오븐에 갓 구워 나온 뜨거운 피자를 먹기 위해) 1인 3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탈리안 치즈피자(치즈크러스트 추가), 치즈 오븐 스파게티, 그리고 텐더치킨 6조각. +콜라, 갈릭소스, 치즈가루.

 치킨이나 피자나 아무리 배달이 빨리와도, 포장을 바로 해서 가져가도, 절대로 절대로 매장에서 갓 나온 맛의 치킨과 피자는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피자마루 역시 마찬가지죠. 사장님께 다 된 피자를 받는데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져 겉으로 티 안 내려 참았어요.

 이탈리안 치즈 피자입니다. 치즈와 옥수수가 듬뿍 올려져 있어 어린이들도 참 좋아할 것 같아요. 자연치즈로 만들기도 했으며 두께가 얇아 느끼함이 덜 했습니다. 이러한 핑계로 혼자 한 판을 다 먹어 버렸.. 습.. 니.. 다.... 피자마루는 가격이 낮다고 절대로 가볍게 여기거나 무시해서는 안돼요. 재료도 많이 들어가고 도우나 치즈의 식감이 너무 좋고 맛있어요. 물론 고급진 퀄리티는 기대하시면 안 되고요. 가심비 좋게 맛있다.라고 표현할게요.

 피자가 당겼다고 피자만 먹을 순 없고 피자만 먹기에는 아쉽잖아요. 저는 치즈 오븐 스파게티 위의 저 노릿한 치즈가 너무 좋아요. 하.. 사진 참 잘 찍었네요. 매장마다, 날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저 날의 스파게티의 맛은 약간 묽고 심심한 맛이었어요. 하지만 이것 또한 다 먹었죠.

 피자와 스파게티를 한참 먹는데 처음에 같이 준비했던 치킨텐더가 나오지 않아 여쭤보니, 주문이 누락되어 바로 다시 추가했어요. 피자, 스파게티, 튀김. 무슨 조합이 더 필요할까요? 치킨텐더의 맛은 흔한 냉동튀 김류의 치킨 맛이었는데, 치킨만 먹기에는 아쉬운, 피자와 스파게티와 함께 곁들여 바삭함을 추가로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음식은 여러 각도에서 감상해야 해요.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 운 하얀 속살입니다.

 멀리서 지켜봐도 흐뭇한 피자마루 식탁입니다.

 불과 몇 분 후 음식이 클리어 되어가고 있습니다. 보통 도미노 피자(오리지널 도우) 기준으로 5조각 정도 먹는데 피자마루는 조금 더 얇아한 판(8조각)을 다 먹어 버렸네요. 보통 성인 남자라면 거뜬히 드실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자기 위안)

 사진으로 감상한 것 들을 생동감 넘치게 동영상으로 보고 가겠습니다.

 위 사진은 피자마루 이탈리안 치즈피자, 치즈 오븐 스파게티를 다른 날에 포장하여 먹은 모습입니다. 사진이 가까운 곳에서 더 먹음직스럽게 잘 나온 것 같아 추가로 업로드합니다.

 

Outro

 이상 한국인의 슈퍼 소울푸드 피자 중에서도 가심비 훌륭하게 드실 수 있는 국민피자, 피자마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번 달에 먹은 건데 리뷰를 쓰며 사진과 영상을 보니 야식 배가 고파져 지금 글을 쓰면서 중간에 주문했어요. 다행히 마감이 25분 남았네요. 가끔은 3만 원대를 웃도는 값비싼 피자 대신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재료와 맛 또한 좋은 피자마루로 행복을 대신 느껴보시는 건 어떤가요?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