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사이코지만괜찮아 촬영지 총정리

by 꿀팁 뉴스 2020. 7. 21.

16부작 사이코지만괜찮아 촬영지 총정리



Intro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판타지 동화, 사이코지만 괜찮아. 시청률 5.4~6%로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있습니다. 저는 현재 넷플릭스로 시청하고 있어요. 



 사이코지만 괜찮아 몇부작 ? 16부작 입니다.


 벌써 종영이 5부작 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오늘은 사이코지만괜찮아 촬영지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게요.




이야진 해수욕장 해안도로


구글맵: 이야진해변


 사이코지만 괜찮아 극 중 해변 배경과 해안도로가 나옵니다. 강원도 고성의 이야진 해변 근처입니다. 김수현씨와 서예지씨가 야밤에 포옹하는 장면이 나오는 곳이죠. 병원이 연출한 곳이기도 하죠. 대부분 둥근바위로 이루어져 있어 물놀이로도 안전한 곳이라고 합니다. 인생샷 찟기 아주 좋아 보이네요.





사디나 카페


위치 : 사니다 카페

사니다 카페 공식 네이버 블로그



 사이코지만 괜찮아 3회에 나온 곳입니다. 카페 “사니다”는 산이 가지고 있는 나무, 물, 숲, 공기, 하늘의 자연과 4계절의 절경을 테마로 자연 친환경적인 공간을 창조하여 원주 주민과 도시 관광객이 공유하는 문화 공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바쁜 도시를 벗어나 멀리 가지 않아도 서울과 가까운 원주에서 새소리와 물소리 나무냄새 꽃냄새를 맡으며 자연 속에서 힐링 하고 싶은 곳, 힘들 때 마다 찾아와 쉴 수 있는 곳,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행복을 나누는 곳으로 우리의 “인생”을 담고 있습니다. 



 8,200평 규모로 조성된 “복합에코 힐링타운”에 둘레길 코스를 마련하여 봄에는 벚꽃놀이를 할 수 있고, 가을에는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폭포 옆 나무 숲 그늘아래 200여명이 한꺼번에 앉아서 쉴수 있는 돌 테이블과 의자를 만들었습니다. 자연의 시원한 바람과 나무그늘에서 앉아만 있어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 것이며 휴식이 되어 줄 공간입니다. 겨울의 설경 또한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시크릿블루


위치 : 시크릿블루 베이커리 카페




 강원도속초 근처 아야진해변에 있는 시크릿블루 베이커리카페입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커피와 음료, 그리고 매일 아침 직접 구운 빵을 제공합니다. 괜찮은 정원과 숲이 어울어진 넓은 공간 (8,000평)에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합니다. 6월20일 TvN에서 방영되는 김수현주연 "사이코지만 괜찮아" 주 촬영지(5월~8월)입니다.. 해변 위에서 내려보는 에메랄드 빛 동해바다와 멀리 설악산(울산바위 등)을 동시에 조망할수있는 특별한 곳에서 커피,음료를 만끽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옥정중앙공원


위치 : 옥정중앙공원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나온 공원은 2007년부터 조성되기 시작하여 2017년 5월 5일 정식 개장했습니다. 만남, 휴식, 축제를 할 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조성됐습니다. 광장 내에는 무궁화 언덕, 김삿갓 광장, 음악분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10월에는 주간과 야간에 음악분수쇼공연을 볼 수 있어요.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구글맵 :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사이코지만괜찮아에 나온 흔들다리는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11월 ~ 4월은 매일 09:00~16:00에 운영하며 5월~10월은 매일 09:00~17:00 운영합니다. 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입장료는 3,000원 이지만 원주 시민은 1,000원에 입장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사이코지만 괜찮아 촬영지 이야진 해수욕장, 사디나카페, 시크릿블루, 시크릿블루, 옥정중앙공원,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