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꿀팁 (Life tips)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시] 모든것을 알려드립니다.

by 꿀팁 뉴스 2020. 5. 23.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시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매년 겨울에는 다이어리와 필기류, 여름에는 피크닉 용품을 선사하죠. 작년 여름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박혀있는 담요를 받았는데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올해 상품은 아주 야심 차게 준비한 것 같아요. 서머 체어, 서머 레디 백 두 가지 종류가 나왔는데 색상이 너무 예뻐 무엇을 받을지 벌써부터 고민돼요.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서머 체어란 무엇인지, 레디 백이란 무엇인지, 스티커는 어떻게 적립하는 것이며 몇 장을 수집해야 하는 것인지, 미션 음료에는 무엇이 있는지, 증정품은 어떻게 수령하는 것인지 등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서머 체어, 서머 레디 백 이란?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시입니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란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사이즈의 포터블 체어로 오렌지, 그린, 스카이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이란 피크닉 및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로고 디자인의 다용도 백으로 그린, 핑크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폴리에스터 재질이네요. 서머 체어 그린은 별도로 3만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도 해요. 저는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 그린 상품이 가장 탐나요. 뭐니 뭐니 해도 스타벅스 상품은 시그니처 초록색이 가장 예쁘다고 생각되네요.

 
증정품 수령 방법

 

 

 

 

 

 

 증정품 수령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스타벅스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면 메인화면이 위처럼 뜨는데 하단부 e-Frequency 2020 서머 e 프리퀀시 버튼을 누릅니다.

 

 

 

 

 

 

 위처럼 달력 모양의 스티커 현황판이 떠요. 증정품을 수령하려면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마신 후 매장에 가서 직원분께 스티커를 보여주면 원하는 증정품으로 교환해줍니다. 구매한 제조 음료에 한해 1잔 당 1개의 e-스티커가 적립되죠. 단, 마감일이 임박할수록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최대한 빠르게 수령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 어떠한 음료를 마시든 기본 스티커를 1장씩 주는데 미션 음료는 정해진 음료를 먹어야 해요.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음료 전체가 있습니다.각 하나씩 먹어야 하는 게 아니라 리저브를 3잔 먹어도 되고 블렌디드를 3잔 먹어도 되고 종류는 상관없어요. 

 

e-프리퀀시 이벤트 유의사항

■ e-스티커는 결제 시 즉시 적립만 가능합니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은 2020년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되며, e-프리퀀시 적립 기간과 증정품 증정 기간이 동일합니다.

■ 완성된 e-프리퀀시, 적립된 e-스티커, e-프리퀀시 증정품 교환 쿠폰은 2020년 7월 23일 부로 모두 소멸되므로 반드시 7월 22일까지 매장을 방문하여 증정품 또는 대체 증정품으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완성된 e-프리퀀시 증정품 또는 대체 증정품으로 자동 교환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증정 기간 내 매장을 방문하여 e-스티커 차감 후 증정품 또는 대체 증정품으로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증정품 수령 후 고객 변심에 의한 색상, 품목 교환은 불가합니다.

■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준비된 증정품 소량 소진 시, 품절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며 이후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 증정됩니다.

 

Outro

 스타벅스 e-프리퀀시 이벤트에 매년 참여해봤는데, 제품 소진 시 제품이 언제 입고되는지, 어느 매장에 남아 있는지 직원분들께서 알려주시지 않아 확인하기 어려웠어요. 간혹 재입고 일자를 알려준 적도 있지만 대부분 알아내기 힘듭니다. 증정품을 받고 싶으시다면 최대한 빨리 모아 교환하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스티커는 선물하기도 가능하니 지인에게 받거나 줄 수 있어요.

 뉴스에는 벌써 누군가 300만 원어치 커피 결제 후 증정품을 수령해갔다고 하네요. 이 분은 아니시겠지만 누구든 되팔려는 목적으로 사재기를 하여 비싸기 파는 행위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만 스타벅스 2020 서머 e=프리퀀시 프로모션&이벤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